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8:34
연예

에스파, 'Spicy’한 컴백 무대로 이번 주 음악방송 출격

기사입력 2023.05.11 09:3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스파(aespa)가 이번 주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꾸민다.

1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는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2일 KBS 2TV '뮤직뱅크',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Spicy(스파이시)' 컴백 무대를 펼친다.

'Spicy'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퍼포먼스는 손가락으로 스파이시한 소스를 찍어 먹는 모습을 표현한 포인트 동작과 발랄하고 활기찬 'Cool'함, 당당하고 화려한 'Hot'함 두 가지 매력이 돋보이는 안무들로 구성돼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에스파는 '엠카운트다운', '쇼! 음악중심'에서 수록곡 'Salty & Sweet(솔티 앤 스위트)'를, '뮤직뱅크'에서 'Thirsty(서스티)' 무대도 함께 선보여 'Spicy'와는 또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Thirsty'는 미국 빌보드가 최근 선정한 '10 Cool New Pop Songs to Get You Through The Week(이번 주 당신을 버티게 해줄 10개의 신곡들)'에 언급되었으며, "K팝 스타들의 R&B 소화력을 보여주는 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는 섬세한 트랩에서 영감을 받은 비트, 부드러운 보컬과 잘 어우러지며, 'What you wanna wanna do boy?'라는 파트처럼 소녀들이 좋아하는 대상에게 살짝 윙크를 날리는 듯하다"라고 호평한 바 있어 이번 무대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8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마이 월드)'로 역대 K팝 걸그룹 발매 첫날 판매량 1위 신기록(1,372,929만 장)을 썼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