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27
연예

하진우, '카페 앵커리지' OST 가창…호소력 짙은 보이스

기사입력 2023.05.09 17:2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하진우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카페 앵커리지’ OST를 완성했다.

하진우는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서로가 사랑한 날들’을 발매했다.

‘서로가 사랑한 날들’은 아련한 마음을 전하는 애절한 무드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곡이다. 떠오르는 작사가 김예가와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가지 마 말해볼 걸 내가 더 잘해줄 걸 이렇게 혼자서 후회뿐인 나죠/함께한 추억 그 기억 잊지 마요 서로가 사랑한 날들’처럼 쓸쓸함이 느껴지는 노랫말이 마음을 울린다.

‘서로가 사랑한 날들’에는 감성 보컬리스트로 주목 받는 하진우가 참여해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이 여운을 안겨주며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지난 2015년 첫 싱글 ‘HOME(홈)’으로 데뷔한 하진우는 최근 싱글 ‘다시는 사랑은 할 수가 없을 거야’를 비롯해 다양한 앨범 발매, 드라마 및 웹툰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노명희 작가의 ‘카페 앵커리지’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세상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호평을 이끌고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