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3:28
연예

유재석, 보물 찾다가 어린이 팬미팅 “아저씨 1등해야 돼~” (놀면 뭐하니?)

기사입력 2023.05.06 09: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보물을 찾다가 난데없는 어린이 팬미팅에 전시회 관람까지 한다.

6일 방송하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보물 찾기’ 편으로 꾸며진다. 유재석-정준하-하하-신봉선-이이경-이미주는 서로를 향한 의심의 레이더를 가동한 가운데, 각각 흩어져 알쏭달쏭 보물 찾기를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울 곳곳에 출몰한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가 찾는 보물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키운다. 유재석은 실내외를 가리지 않고 바쁘게 돌아다니는 모습이다. 힌트 종이를 요리조리 살피고, 식당 테이블을 살펴보는 유재석의 모습이 추리 짬바(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를 느끼게 한다.

이런 가운데 의도치 않게 전시회 관람까지 하게 된 유재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유재석은 사람들 사이 전시 작품을 유심히 들여다보고 있다. 집중한 듯한 유재석의 모습이 그가 어쩌다 여기까지 오게 된 것인지 그 배경을 궁금하게 한다. 이곳에서 유재석은 누군가를 만나게 된다.

 

유재석은 보물을 찾다가 유독 어린이 팬들을 많이 만났다. 그 앞에서 유재석은 “아저씨 1등해야 돼”라며 승부욕을 드러내며, 어린이 팬들의 천진난만한 응원을 받는다. 유재석은 “건강하게 자라라”라고 말하며, 어린이 팬들과 하이터치회까지 가져 미소를 유발한다.

어린이들의 힘을 받고 유재석이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MBC ‘놀면 뭐하니?-보물 찾기’ 편은 6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