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38
연예

전진, '전진의 여고생4' 최은희 만난다…'결혼과 이혼 사이2' 게스트 합류

기사입력 2023.05.04 09:1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전진, 류이서 부부가 '결혼과 이혼 사이2'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19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2'가 스페셜 게스트들의 출연 소식을 전하며 눈길을 끈다.

'결혼과 이혼 사이2'는 결혼과 이혼 사이, 선택의 갈림길에 선 네 쌍의 부부들이 ‘잘 헤어지는 법’을 고민하는 현재진행형 이혼 관찰 리얼리티.

이번 시즌2에서는 스페셜 게스트 군단이 지원 사격에 나서 기대를 모은다. 먼저 신화의 전진과 아내 류이서가 3화에 첫번째 게스트로 합류한다. 이들은 결혼 4년 차 신혼부부의 관점에서 각기 다른 이유로 이별을 고민하는 4쌍의 부부들의 일상에 함께 공감하며 진솔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03년 방영된 Mnet 예능 '전진의 여고생 4'을 통해 전진과 인연을 맺은 최은희가 '결혼과 이혼 사이2'의 출연자로 등장한다. 20년 사이 천방지축 여고생에서 아내이자 엄마가 된 그녀의 모습을 접하게 된 전진의 반응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개그계 대표 장수 커플이자 구독자수 226만 명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엔조이 커플’ 손민수와 임라라부터 그룹 SG워너비의 김용준, '결혼과 이혼 사이2'의 음악감독 윤상과 OST를 부른 가수 박장현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MC 4인방 김구라, 김이나, 이석훈, 그리와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다양한 시선을 바탕으로 한 진심 어린 공감과 현실적인 조언을 전할 이들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아진다.

'결혼과 이혼 사이2'는 오는 19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