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59

[이 시각 헤드라인] 태연 화보 화제 '소녀 졸업 선언?' , 6월 모의 고사 EBS 연계 70% 유지

기사입력 2011.06.02 19:28

백종모 기자

6월 2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소녀시대' 리더 태연이 섹시함을 부각한 화보를 공개 해 화제가 되고 있다. 화보에서 태연은 강렬한 메이크 업과 복부를 드러낸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 태연,  파격 화보 화제, 셔츠+복부 공개로 섹시미 UP

 
걸그룹 '소녀시대' 리더 태연이 성숙미로 무장한 화보로 화제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태연의 일본 '아레나 투어' 팸플릿 속에 실린 것으로 알려진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태연은 그동안의 느낌과는 사뭇 다른 섹시함을 부각한 메이크업과 심플하지만 '차도녀' 이미지를 강조한 셔츠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또 셔츠의 끝자락을 묶어 들어낸 날씬한 복부로 과감하고 파격적인 모습에 많은 팬들이 놀랐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닌 숙녀시대", "다른 멤버 사진도 궁금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연은 최근 '소녀 인 도쿄' 화보 촬영에서 같은 멤버인 최장신 수영과 자신이 다리 길이를 비교한 굴욕사진이 공개돼 많은 팬들에게 웃음을 줬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태연님 사랑합니다. // ID : taey******
▶ 벌써 프로가 다 된 것 같다. 포즈나 눈빛 모두 대단하다. // ID : bles********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소녀시대 태연, 네티즌이 뽑은 드라마 OST 여왕
'태연의 굴욕?' 수영과 다리 길이 비교한 사진 화제


 
=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 모의고사가 2일 오전 일제히 실시됐다. 이날 모의 고사에 지원한 수험생은 언어 영역을 선택한 수험생을 기준으로 699,859명으로 집계됐다. 채점 결과는 22일까지 통보될 예정이다.
 
▶ 6월 모의고사, 22일까지 수험생에 결과 발표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 모의고사를 2일 오전 8시 40분부터 전국 2,165개 고등학교와 265개 학원에서 동시에 실시했다.
 
이번 6월 모의고사는 시험의 성격, 출제 영역, 문항 수 등을 본 수능과 같게 출제해 오는 11월 10일에 실시되는 2012학년도 수능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모의고사에서는 공교육 내실화 및 사교육비 경감을 위해 EBS 수능교재 및 강의와 모의평가 출제의 연계를 70% 수준으로 유지했다.
 
또한, 1교시 언어영역 및 3교시 외국어(영어) 영역의 듣기평가는 전년도와 동일하게 음질이 양호한 CD로 실시했다.
 
이번 6월 모의고사에 지원한 수험생은 언어 영역을 선택한 수험생을 기준으로 699,859명이며, 이 중 재학생은 611,200명이고 졸업생은 88,659명이다.
 
한편, 문제 및 정답 이의신청은 오는 6일 오후 6시까지 접수받으며, 7일부터 13일까지 심사를 한 후, 13일 오후 5시에 정답 확정 발표를 할 예정이다.
 
채점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전산 처리하며, 결과는 22일까지 수험생에게 통보된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난이도가 고입시험정도 정도밖에 안 된다. 이런 시험으로 대학가니 위성이 떨어지지!!   // ID : wha5****
▶ 나만 어려웠나? - 이런.. ㅠ.ㅠ  // ID : lkj5****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2012 수능 계획 발표…'정말 쉽게 낼게요'
3월 모의고사 종료…'등급컷에 신경쓰지 마세요!'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