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3.04.25 16:35 / 기사수정 2023.04.25 16:35
'Học tiếng hàn thật vui(즐거운 한국어 공부)'는 7~12세의 베트남 어린이들이 간단한 율동과 노래, 게임을 통해 한글을 재미있게 터득하는 어린이 예능 프로그램이다. 갈라쇼 1회를 포함해 총 13회 방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출연자는 3명의 한국·베트남 가정 어린이들과 6명의 베트남 어린이들로 구성됐다. 최근 한국·베트남 가정의 아이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들에게 한국인이라는 소속감과 자신감을 갖게 해주고 싶다는 것이 프로그램의 취지다.
제작사 3IN COMMUNICATION 관계자는 "앞으로 많은 한국, 베트남 어린이들에게 로고송이 불리기를 기대한다. 또한 베트남 어린이들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어와 한국 문화에 대해 더욱 양질의 정보를 담아낼 수 있도록 한국 기업들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 베트남 국영방송 최초의 한국인 기업이 진행한 한국어 프로그램이라는 뜻 깊은 문화교류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Học tiếng hàn thật vui(즐거운 한국어 공부)'는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HT를 통해 방영된다.
사진=3IN COMMUNICATION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