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투어 돌입한다.
더보이즈는 오는 5월 19일부터 21일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공연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이하 '제너레이션')'을 개최한다.
더보이즈의 이번 투어는 5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전역과 다수의 아시아 지역 등지를 우선적으로 계획되고 있다. 투어 개최도시 및 상세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지난해 데뷔 첫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미주, 유럽, 아시아 11개 주요 도시를 찾은 더보이즈는 국내 대형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KSPO DOME에서 피날레 무대를 장식했다. 이후 8개월 여 만에 두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으로 돌아온 더보이즈의 이번 공연은 글로벌 K팝씬의 새로운 '세대'를 이끌 이들의 자신감 넘치는 무대와 에너지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처럼 깜짝 투어 소식을 알린 더보이즈는 24일 오후,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월드 투어의 첫 시작인 서울 공연의 공식 포스터와 티켓 오픈 공지를 게재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2월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를 발표, 타이틀곡 '로어(ROAR)'로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현재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