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3:23
연예

함은정, 아센디오와 전속계약…최수종·하희라와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4.19 09:12 / 기사수정 2023.04.19 09:3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함은정이 아센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아센디오 측은 19일 “다방면으로 재능을 두루 갖춘 함은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장르를 불문한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 함은정이 앞으로도 연기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속계약 체결 소식과 함께 아센디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새 프로필 사진에서 함은정은 화이트 스타일링과 내추럴한 무드로 청초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995년 데뷔한 배우 함은정은 드라마 ‘토지’, 영화 ‘마들렌’, ‘조용한 세상’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아역배우 시절부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후 2009년 걸그룹 티아라 멤버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함은정은 드라마 ‘드림하이’, ‘인수대비’, ‘끝없는 사랑’, ‘별별 며느리’, ‘속아도 꿈결’, ‘사랑의 꽈배기’ 등에 출연해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성인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한편, 아센디오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영화 제작 및 투자/배급, 음악 콘텐츠 IP 공동투자 및 제작 등 다방면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배우 최수종, 하희라, 김소은, 박상남, 박영운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 아센디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