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59
연예

유희제, '이로운 사기' 합류…천우희와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4.17 09:4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유희제가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출연을 확정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過)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 드라마. 극 중 유희제는 천우희, 김동욱, 윤박과 등과 함께 환상적인 케미와 앙상블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번에 유희제가 맡은 캐릭터 ‘나사’는 카센터를 운영하는 만능 엔지니어이자 과거 ‘이로움(천우희 분)’과 함께 자란 적목키드 멤버. 로움과 복잡한 인연으로 얽혀 있으며, 그녀의 출소 후 함께 팀을 이뤄 복수 사기극을 벌일 예정이다.

유희제는 “좋은 팀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고 행복합니다. ‘나사’는 겉으로 보기엔 거칠고 날것의 이미지이지만 내면은 아픔과 불안이 많은 캐릭터라 개인적으로도 애착이 갑니다. 좋은 시너지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유희제는 지난 2013년 연극 '호기심'으로 데뷔해 영화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사생활' '고요의 바다' 등에 출연하며 강직한 피지컬과 탄탄한 연기로 이목을 사로잡았다.이에 ‘이로운 사기’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유희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로운 사기’는 오는 5월 29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