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35
연예

"故 정채율, 누구보다 열정적이던 배우…오래도록 기억할 것" [전문]

기사입력 2023.04.14 17:59 / 기사수정 2023.04.14 19:0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故 정채율의 소속사가 고인을 향한 애도의 뜻을 전했다.

14일 정채율 소속사 매니지먼트S는 공식 SNS에 "언제나 모두에게 따뜻하고 다정했던, 연기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진심이었고 열정적이던 배우 정채율이 여전히 생생하게 떠오른다"라며 추모글을 게재했다.

이어 "우리는 누구보다 배우 정채율의 그 모습들을 응원했고, 영원히 사랑할 것"이라며 "우리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빛날 별,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정채율 배우를 오래도록 기억하겠다"라며 고인을 추모했다.

한편, 정채율은 지난 11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6세. 소속사는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하도권은 "채율아! 올해는 꼭 같이 작품 하자던 목소리가 아직도 생생한데. 넌 항상 아름답고 환하게 빛나는 배우였어. R.I.P"라며 추모의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정채율은 1996년생 모델 출신 배우로 드라마 '좀비탐정'과 영화 '딥' 등에 출연했다. 최근까지 고인이 촬영에 임했던 tvN 새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측은 촬영을 잠정 중단하고 향후 일정을 논의 중이다.

다음은 매니지먼트S 글 전문.

언제나 모두에게 따뜻하고 다정했던, 연기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진심이었고 열정적이던 배우 정채율이 여전히 생생하게 떠오릅니다.

우리는 누구보다 배우 정채율의 그 모습들을 응원했고, 영원히 사랑할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빛날 별,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정채율 배우를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사진=매니지먼트S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