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2:06
연예

신고은, 이채영 방해로 각막 이식수술 실패…최재성 복수 행방은? (비밀의 여자)

기사입력 2023.04.10 20:13 / 기사수정 2023.04.10 20:13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비밀의 여자' 신고은이 이채영의 방해에 각막 수술에 실패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비밀의 여자'에서는 각막 수술에 실패한 정겨울(신고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남유진(한기웅)은 주애라(이채영)에 전화를 걸어 "겨울이가 장인어른 각막 이식받게 됐대. 장인어른이 죽기 전에 기증 신청을 했나봐. 곧 수술 들어간다고 하는데 어떡하냐"고 두려움에 떨었다.



주애라는 "나한테 맡기"라며 "어떻게 해서든 막아보겠다"고 전했다.

주애라는 의사를 찾아가 "언제까지 부교수로 남아계실 거냐. 물론 선생님 명예에 아주 조금 금이 갈지 모르겠지만, 그보다 더 큰 대가를 얻게 되실 거다. 이거 기회다"라고 정겨울의 수술을 실패할 것을 요구했다.  

수술실로 들어가며 정겨울은 "아빠 눈으로 꼭 복수할게"라며 복수를 다짐했다. 

이후 수술을 끝마친 정겨울. 가족들은 정겨울에게 보이냐며 기대에 찬 눈빛으로 물었고, 정겨울은 "안 보인다. 그대로다. 아무것도 안 보인다"고 말했다.

의사는 "아무래도 수술에 실패한 것 같다"며 안타까워하다가도, 주애라와 한통속임을 드러냈다. 

사진=KBS 2TV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