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원위(ONEWE) 기욱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예고했다.
기욱은 7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Psycho Xybernetics : TURN OVER'(사이코 사이버네틱스 : 턴 오버)의 스케줄 플랜을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 플랜에 따르면 기욱은 8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2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특히 스케줄 플랜 속 사이버펑크 풍의 폰트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배가했다. 앞서 공개된 로고 모션에서 타임머신이 등장한 데 이어, 이번 스케줄 플랜에도 X부터 2100년을 아우르는 타임라인이 연이어 등장해 궁금증을 높였다.
기욱은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사이코 사이버네틱스 : 턴 오버'를 발매한다. 데뷔 후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는 기욱의 당찬 포부가 담겼다.
그간 '모르겠다고 (Q) (Feat. 화사)', '야행성 (Regulus)' 등 원위의 다수 곡들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펼쳐온 기욱이 솔로로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기욱 첫 솔로 미니 앨범 '사이코 사이버네틱스 : 턴 오버'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알비더블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