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00
연예

아이브, 첫 정규 'I've IVE' 콘셉트 포토 공개…빛과 그림자 속 우아美

기사입력 2023.04.05 12:31 / 기사수정 2023.04.10 10:5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4일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장원영∙리즈∙이서 그리고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장원영은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과 찰랑거리는 긴 머리로 독보적인 우아함을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가녀린 목선을 강조하는 초커와 롱 실버 주얼리를 매치해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리즈는 ‘깜냥이’라는 자신의 별명답게 이목구비의 아름다움과 조화만으로도 콘셉트 포토를 꽉 채웠다. 큰 눈과 오뚝한 코 그리고 시크한 표정은 보는 이로 하여금 리즈의 비주얼에 시선을 꽂히게 한다.

막내 이서는 리본을 매치한 깔끔한 헤어 스타일링과 짙은 음영 메이크업, 날렵한 턱선을 강조하며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뒷목에 살짝 올린 손마저 포인트가 되어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막내의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앞서 공개된 안유진, 가을, 레이의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장원영, 리즈, 이서의 콘셉트 포토에서도 빛과 그림자를 활용한 포커싱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아이브는 ‘블랙 앤 화이트’가 주는 파워풀하고 모던한 카리스마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각 멤버의 개성과 자신감을 담아냈다.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는 현재 진행형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기존의 싱글 앨범들과 더불어 또 한 번 아이브만의 차별화된 자신감을 보여준다. 이번 신보로 아이브는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자기 확신, 주체성 그리고 당당함을 표현했다.

한편,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는 오는 10일 월요일 오후 6시(KST)에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