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뉴 호프 클럽과의 특별한 만남을 깜짝 공개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영국 맨체스터 출신 3인조 밴드 뉴 호프 클럽과 함께 찍은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은 함께 모여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리더 기호가 "뉴 호프 클럽과 시간을 보내 정말 재미있었어요! 우리가 과연 무엇을 할지 맞혀 보세요"라는 멘트를 함께 남겨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이 함께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음을 암시해 만남의 이유에 궁금증을 더한다.
피원하모니와 뉴 호프 클럽과의 인연은 지난해 8월 한국에서 개최된 페스티벌 '하우스 오브 원더(Haus of Wonder)'에서 시작됐다.
이후 올해 피원하모니의 뉴욕 투어 공연 오프닝 무대에 뉴 호프 클럽이 등장했고, 오는 4월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뉴 호프 클럽의 내한 공연에 피원하모니가 출격을 예고하며 꾸준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피원하모니는 최근 미국 최대 방송국 ABC 뉴스 라이브 'Prime Playlist'에 출연해 세계적인 성공 비결에 대해 집중 조명을 받았다. 또 오는 7월 캐나다와 남미 지역 투어를 통해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