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왕' 조용필이 5년 만에 스타디움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그의 응원봉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월 1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3 조용필&위대한 탄생'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4일 오후 2시 예스24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이와 함께 예스24티켓에서는 공연과 관련한 공지사항을 공개했는데, 한 대목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바로 응원봉을 지급한다는 것 때문.
이들은 "'2023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에서는 관객 여러분을 위한 특별한 선물 '응원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객 전원에게 증정되오니 별도의 응원도구는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라고 전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네티즌들이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최근 들어 K팝 아이돌 그룹들의 응원봉들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지만, 대부분이 4만원을 넘는 금액을 자랑해 '덕질'에 상당한 지장을 주고 있기 때문.
이런 가운데 조용필은 오히려 응원봉을 자체제작해 콘서트를 찾은 팬들에게 직접 증정할 것을 예고해 "역시 가왕 클라쓰", "괜히 가왕이 아니구나", "진짜 멋있다ㄷㄷ"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조용필은 13일 서울 공연에 이어 27일 대구 스타디움에서도 공연을 갖는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예스24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