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8:14
연예

마마무+, 오늘(29일) '1막 1장'으로 컴백…믿듣맘플 온다

기사입력 2023.03.29 09:1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프로젝트 그룹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신보를 통해 새로운 '1막 1장'을 연다.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액트 원, 신 원)을 발매한다. 

'1막 1장'이라는 뜻의 앨범 타이틀처럼, 다채로운 주제 안에 마마무+만의 '극과 극' 매력을 담아내며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GGBB'는 달콤한데 맵고 짜기까지 해서 도저히 정신을 차릴 수 없는 사이, 상대에게 완전히 빠져버린 모습을 노랫말로 풀어낸 곡이다. 그루비한 베이스, 빈티지한 드럼을 기반으로 한 변화무쌍한 사운드에 마마무+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더해져 경쾌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촬영 기법을 활용한 가운데, 한 편의 연극을 보는 듯한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인다. 

특히, 화려한 아티스트로 변신한 마마무+가 무대 안팎에서 댄서들과 함께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압권이다. 솔라와 문별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중독성 강한 산뜻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이 외에도 'ACT 1, SCENE 1'에는 국악과 라틴이 섞인 오리엔탈 분위기의 트랩 장르 '나쁜놈 (Chico malo)', 무무들을 향한 애정과 고마움을 표현한 팬송 'LLL', 국악인 김준수의 아니리로 한국의 멋과 미를 극대화한 '나쁜놈 (Aniri ver.) (Feat. 김준수) (CD Only)'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특히, 마마무+는 전곡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알비더블유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