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21
연예

이선희, '댓글부대' 출연 확정…손석구와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3.22 12:3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선희가 영화 ‘댓글부대’ 출연을 확정지었다.

22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선희 배우가 영화 ‘댓글부대’(가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또한, 2023년 이선희 배우의 ‘열일’ 행보가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식을 전했다. 

‘댓글부대’(가제)는 온라인 여론 조작에 대한 제보로 ‘댓글부대’의 존재를 알게 된 기자 임상진이 그들을 취재하는 과정에서 거대한 실체와 마주하며 벌어지는 범죄 드라마로,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를 통해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이며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부문 대상을 거머쥔 안국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대기업의 횡포를 고발하는 기사로 정직 당한 뒤 복직을 노리며, 의문스러운 제보를 취재하며 ‘댓글부대’의 실체에 다가가는 기자 임상진 역에 손석구가, ‘임상진’이 취재하는 댓글부대 ‘팀 알렙’의 멤버로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확정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선희는 신문사 편집국장 표하정 역을 맡았다. 캐릭터 표현에 더없이 섬세하고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손석구와 호흡을 맞추며 극의 쫄깃한 긴장감으로 전개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앞서 영화 ‘지옥만세’, ‘외계+인’, ‘멀리가지마라’, ‘이장’,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그 해 우리는’, ‘도도솔솔라라솔’,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경계 없는 연기와 현실감 넘치는 표현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한 이선희가 ‘댓글부대’(가제)에서 선보일 열연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댓글부대’(가제)는 지난 6일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촬영 중이다.

사진=WS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