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3/0320/1679267330041238.jpg)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개그맨 임라라가 손민수와의 이색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19일 임라라는 "저희 빈티지 스타일로 웨딩촬영하고 왔어요"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라라와 손민수는 베트남 시장과 거리 등 여러 곳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턱시도와 웨딩 드레스를 갖춰입는가 하면 편안한 커플룩으로 새로운 분위기의 화보를 찍어 감탄을 자아낸다.
실제 80년대 영화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결과물이 또 한 번 눈길을 끌었다. 임라라는 베트남 작가와 함께한 결과물임을 알리며 "여러분의 원픽은 몇번째인가요?>< 사진이 다 너무 맘에들어서 차근차근 공개할테니 많관부♥"라고 밝혔다.
손민수는 "ㅜㅜ라라 고생많았어 , 감사하고 사랑해♥♥"라며 애정을 드러냈고, 임라라는 "이런 사진 100장 있는 거 안비밀. 하나씩 다 올리께여"라고 덧붙였다.
이들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나도 이렇게 찍고 싶다", "결혼도 평범하지 않을텐데 화보도 평범하지 않네", "둘 다 옛날 영화 주인공 같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라라와 손민수는 9년 열애 끝에 오는 5월 결혼한다.
사진 = 임라라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