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1:15
연예

차은우, 구마사제 연기 비화…"판타지라 요괴 상상해야 해"

기사입력 2023.03.18 19:36 / 기사수정 2023.03.18 19:3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아일랜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18일 오후 차은우의 유튜브 채널에는 ''아일랜드' Behind Film 굿바이 요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차은우는 '아일랜드'에서 구마 사제를 연기했던 비화를 이야기했다. 그는 "저는 지금 숲속에 와 있다"며 "이게 진짜 판타지다. 방 안에서 조금씩 바뀌면서 숲이 된 거니까 상상하고 (연기를)해야하고, 나무만한 요괴가 있다고 상상해야 한다"며 판타지 연기 고충을 이야기했다.



차은우는 전투를 통해 상처 투성이가 된 모습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감독 등 제작진과 여러번 합을 맞추며 완벽한 액션 씬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차은우는 마지막 촬영 현장에서 "실감이 안 난다. 난 항상 방영과 동시에 촬영했는데, 이건 완전 사전 제작 아니냐. 그래서 아예 실감이 안 난다. 너무 궁금하다. 내가 한 거지만 시청자로 볼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난 항상 작품 끝날 때 마지막 촬영 퇴근 길이 콘서트 올라올 때랑 맞먹을 정도로 약간 가슴이, 그런 느낌이 있다"며 뭉클함을 표했다.

한편,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아일랜드'는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로 전편이 공개된 상태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차은우'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