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03
연예

1주 미뤄진 '팜유즈' 건강검진 드디어 공개…문진표 작성 중 과식→커닝 (나혼산)

기사입력 2023.03.16 16:57 / 기사수정 2023.03.16 16:57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팜유즈의 건강 검진 결과가 드디어 공개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1회 팜유 피지컬 심포지엄 일명 건강검진이 그려진다.

팜유 라인 건강검진은 지난 10일 방송될 예정이었지만,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한일전이 지연되며 불가피하게 한 주 미뤄졌다.

불금을 팜유 라인과 함께 보낼 계획을 세웠던 시청자들은 “‘나 혼자 산다’가 없는 금요일이라니 내 세상이 무너졌어”, “금요일 ‘나혼산’만 기다렸는데 이번주엔 꼭 만나요” 등 반응을 쏟아내며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만큼 팜유 라인 건강 검진에 진심을 보이며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앞서 방송된 ‘제1회 팜유 달랏 세미나’는 “N차 시청을 했다”는 시청자가 속출, 레전드 회차로 남았다. 

팜유 라인은 음식 앞에서 눈을 반짝이며 재료에 대한 치열한 탐구, 조리 방법 연구 등 세미나급 토크를 펼쳤다. 또한 서로의 취향과 식성을 존중하고 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음식을 즐기며 먹는 리얼 ‘행복 먹방’으로 시청자들도 같이 미소 짓게 했다.



이런 가운데 대장 팜유 전현무는 “건강한 신체가 과식을 가능하게 한다”며 먹는 것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도 챙겨야 한다고 강조해온 터. 건강검진에 앞서 문진표 작성을 위해 모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서로의 문진표를 힐끔힐끔 쳐다보며 급기야 커닝(?)을 시도한다는 전언이라 그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또한 모였다 하면 까르르 웃음 넘치는 팜유 라인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가운데 문진표 작성 중에도 쉬지 않고 먹은 탓에 테이블 위 수북하게 쌓인 팜유의 흔적(?)을 남긴다고 전해져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팜유 라인 건강검진 결과는 오는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