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3:21
연예

레드벨벳 슬기, 17일 솔로곡 리믹스 싱글 공개…'iScreaM' 프로젝트

기사입력 2023.03.16 10:3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레드벨벳 슬기의 ‘28 Reasons’(투애니에잇 리즌스)와 ‘Los Angeles’(로스앤젤레스) 리믹스 버전이 오는 17일 공개된다.

‘iScreaM’(아이스크림) 프로젝트의 22번째 싱글 ‘iScreaM Vol.22 : 28 Reasons / Los Angeles Remixes’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싱글은 개성 넘치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CIFIKA(씨피카), 실력파 하우스 장르 DJ LOOZBONE(루즈본), 네덜란드 출신의 유명 프로듀서 듀오 Moksi(목시)가 리믹스 작업에 참여, 원곡을 색다르게 재탄생시킨 세 가지 버전의 리믹스가 수록된다.



‘28 Reasons’ CIFIKA 버전은 프로그레시브 테크 하우스 스타일에 보컬 샘플링을 활용한 새로운 구성이 인상적이며, ‘28 Reasons’ LOOZBONE 버전은 하우스 리듬, 무게감 있는 베이스와 보컬로 그루비함을 더한 테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점진적인 신스 사운드가 곡의 전체적인 긴장감을 높였다. 

‘Los Angeles’ Moksi 버전은 하우스 리듬과 멜로디컬한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진 멜로딕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원곡을 밝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들려줘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지난해 10월 발매된 슬기 첫 솔로 앨범 ‘28 Reasons’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42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리믹스 싱글도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지난 15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Los Angeles (Moksi Remix)’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다. 3D 애니메이션 그래픽을 배경으로 이번 싱글을 미리 감상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iScreaM’은 SM엔터테인먼트 산하 EDM 레이블 ScreaM Records(스크림 레코즈)가 진행하는 리믹스 음원 공개 프로젝트로, SM 아티스트의 곡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리믹스 싱글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