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5:07
연예

정세운, 소극장 콘서트 예고…청량 매력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23.03.13 15:42 / 기사수정 2023.03.13 15:4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정세운이 소극장 콘서트를 예고한다. 

정세운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의 첫 번째 소극장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그는 앞선 11일 공개된 올블랙 착장의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색다른 콘셉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세운은 파도가 치는 배경 속에 비스듬하게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파도의 일부가 된 듯한 모습은 정세운 특유의 깨끗하고 순수한 소년미가 밀려오는 듯한 느낌을 준다. 

그의 손끝에 살짝 닿아있는 물방울 또한 맑고 깨끗한 사진의 느낌을 배가시킨다. 전체적인 사진 콘셉트가 ‘더 웨이브’라는 콘서트의 이름에 어울리는 것 또한 하나의 감상 포인트다.

이번 콘서트 ‘더 웨이브’는 정세운이 단독으로 소극장에서 처음 개최하는 콘서트다. 평소에도 팬들과 다정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공연을 이어왔지만, 이번 콘서트는 ‘소극장’에서 개최되는 만큼 정세운과 행운(공식 팬클럽명)이 한층 더 가깝게 서로를 마주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전망이다.

또 봄의 한가운데에서 펼쳐지는 공연인 만큼 정세운만의 달콤하고 포근한 보이스가 관객들에게 완연한 봄의 기운을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정세운의 첫 소극장 콘서트 ‘더 웨이브’는 오는 3월 31일 오후 8시를 시작으로 4월 1일에는 오후 6시, 마지막 공연인 4월 2일에는 오후 5시에 열린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