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장윤주가 황소윤 지원사격에 나섰다.
밴드 새소년(SE SO NEON)의 리더 겸 프론트 퍼슨인 황소윤은 14일 솔로 프로젝트 'So!YoON!'의 두 번째 정규앨범 'Episode1 : Love'를 발매한다.
이에 정규 앨범에 관한 정보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중. 그리고 모델 겸 배우 장윤주의 모습이 담겨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 수록곡의 프리뷰 영상에 참여한 장윤주는 이미 공개된 황소윤의 티저 속 의상과 동일하게 옷을 입고 총 11곡의 곡 별 캐릭터 무드를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특히 트랙 'EXIT'의 비디오 속에서는 장윤주와 황소윤이 함께 출연하여 친밀하고도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황소윤의 솔로 프로젝트 'So!YoON!'은 첫 싱글 앨범 'HOLIDAY'와 첫 번째 정규 앨범 'So!YoON!' 발매를 시작으로 꾸준히 진행 중이다. 그는 태국의 싱어송라이터 품 비푸릿(Phum Viphurit), 미국의 재패니즈 브렉퍼스트(Japanese Breakfast)와 같은 글로벌 아티스트와도 협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그는 최근엔 '쇼미더머니11' 이영지의 세미파이널 무대 'WITCH'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장르에 경계를 두지 않는 아티스트로서 면모도 보였다.
앨범 및 향후 활동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o!YoON!'과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의 오피셜 SNS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황소윤의 정규 앨범 'Episode1 : Love'는 3월 1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감상해볼 수 있다.
사진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