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0:17
게임

‘로드모바일’, 출시 7주년 맞아 글로벌 이벤트 진행…복귀 유저 대상 ‘로드 홈커밍’도 열려

기사입력 2023.03.07 16:5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로드모바일’이 출시 7주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7일 IGG(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의 서비스 7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드모바일’은 오픈 월드형 전략 RPG로 지난 2016년 국내 출시됐으며, 병종을 모집해 영토를 탐험, 정복하고 전 세계 플레이어와 실시간으로 전투를 통해 짜릿한 전략 게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출시 7주년을 기념해 서울을 포함한 뉴욕, 두바이, 멕시코시티, 호치민, 도쿄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는 축하 메세지와 올 시즌 글로벌 연맹 상위 50개 명단을 전시한 대형 스크린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로드모바일은 7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왕국에 계정을 생성한 후 7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귀 계정을 연동하면 참여 가능한 ‘로드 홈커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기존 유저의 초대로 복귀할 경우 기존 유저와 복귀 유저 모두 인게임 아이템을 포함해 아이폰 14 프로 맥스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뿐만 아니라 복귀 유저는 연구 능력 점수에 따라 최대 1만 달러(한화 약 1200만 원) 상당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연구 럼블’ 이벤트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뉴비 러쉬’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로드모바일’은 지난해 쿵푸팬더와 콜라보레이션, 유물 챌린지, 매서운 시련, 신성한 원군 등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사진=IGG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