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3:27
연예

박진주X이미주, 여성 듀오 결성하나…연습생 합류 (놀뭐)[포인트:컷]

기사입력 2023.03.04 18:04 / 기사수정 2023.03.04 18:0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놀면 뭐하니?' 박진주, 이미주가 땡처리 엔터 연습생이 된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그룹 멤버 JS가 되어, 연습생들과 함께 마무리하지 못한 프로젝트들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유재석은 소속사를 통해 우연히 소장하게 된 음원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전주 부분 멜로디만 흘러나왔을 뿐인데, 듣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해 기대를 높였다. 유재석은 "후렴구가 더 기가 막히다"고 말해, 과연 톱100귀가 반응한 곡은 어떨지 궁금증을 더했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은 '땡처리 엔터' 연습생들 앞에서 이 곡을 꺼낸다. 유재석은 경쾌한 시티팝 느낌에 여성 보컬이 어우러진 이 곡을 처음 듣고 매력을 느꼈다고. 그리고 "이 곡은 이대로 사라지기 아쉽다"며, 요즘 찾아볼 수 없는 '여성 듀오' 데뷔 빅픽처를 그린다.



특히 이번에는 곡의 후렴까지 공개될 예정. 롤러케이트장을 온 듯 흥이 차오른 연습생들은 벌떡 일어나 둠칫둠칫 리듬을 탄다고. 그 중 가장 신이 난 유재석과 벌써 데뷔한 듯 몰입한 박진주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조세호가 '조남지대'에게 곡을 달라며 욕심내는 가운데, 여성 듀오 연습생 '주주자매' 박진주, 이미주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유재석은 속전속결 '땡처리 엔터' 행보를 이어간다고 해 4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될 '놀면 뭐하니?' 방송에 궁금증이 모인다. 

사진=MBC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