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3/0303/1677833763758429.jpg)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울랄라세션(ULALA SESSION)이 올해도 U.L.S Project로 신곡을 선보인다.
3일 소속사 AAA는 "울랄라세션이 오는 13일 U.L.S Project의 세 번째 앨범 Session.3 'S'를 발매한다. 또 한번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울랄라세션의 컴백을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지난해 6월 ‘I AM FINE (아이 엠 파인)’을 발매하며 닻을 올린 U.L.S Project는 같은해 8월 두 번째 앨범 ‘오마주(Hommage)’로 이어지며 울랄라세션의 새로운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을 보여줬다.
U.L.S Project 세 번째 앨범 타이틀곡 ‘ON MY WAY (온 마이 웨이)’는 트렌디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울랄라세션은 새로운 콘셉트 속에 특유의 에너지를 담아내며, 모두에게 공감이 될 만한 메시지를 전한다는 각오다.
울랄라세션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ON MY WAY' 티징 콘텐츠는 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ON MY WAY'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AAA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