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12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x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 기념 경품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3.03.03 17:45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서머너즈 워’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어쌔신 크리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맞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는 여러 시대 배경을 기반으로 오픈 월드에서의 역동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시리즈로, 2007년 첫 타이틀 발매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IP(지식 재산권)다.

출시 9주년을 앞둔 ‘서머너즈 워’는 지난 28일 레전드 IP ‘어쌔신 크리드’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컴투스는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협업을 알리고,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두 세계관의 만남을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경품 지급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암살단 특별 임무 수행 테스트’ 페이지에 접속해 ‘서머너즈 워’에 대한 세 가지 퀴즈를 풀이한 후 참여할 수 있다. 풀이 소요 시간에 따라 ‘매의 눈을 지닌 소환사’, ‘은신의 달인 소환사’ 등 수행자 칭호를 획득할 수 있고, 테스트를 완료한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경품에 응모 가능하다.

컴투스는 총 16명을 추첨해 최신 휴대폰, 고급 호텔 1박 숙박권, 헤드셋,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피규어, ‘서머너즈 워’ 아트북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경품 응모 시 보다 많은 친구들이 테스트에 도전할 수 있도록 URL을 발급해 초대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참여만 해도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선물도 풍성하다. 임무에 도전하는 유저들을 응원하기 위해 신비의 소환서 3장 쿠폰을 제공하고, 경품 응모를 마치면 신비의 소환서 2장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임무 수행 테스트는 4월 말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응모는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며 히든 미션을 완수한 유저에게 태생 5성 빛 속성 알타이어를 무료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게임 내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경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