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감독 신카이 마코토)이 스페셜한 굿즈와 리워드를 만날 수 있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대원씨아이와 댄댄컴퍼니에서 각각 진행한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먼저 '스즈메의 문단속' 개봉을 맞아 신카이 마코토의 모든 장편 애니메이션 원작 소설 8권 박스 세트와 '스즈메의 문단속' 한정판 굿즈 펀딩을 대원씨아이와 협업해 진행한다.
지난 달 28일 구매 예약이 오픈됐으며 이번 펀딩은 14일부터 시작한다. 아크릴 무드등, 마우스 패드, 오리지널 아크릴 A4 포스터, 랜티큘러 포토카드 등 오직 와디즈 펀딩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한정판 굿즈로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댄댄컴퍼니와 함께하는 '스즈메와 문단속', '너의 이름은.' 한정판 굿즈 펀딩도 오픈 예정이다.
8일부터 21일까지 2주 동안은 구매 예약 기간이며, 이번 펀딩은 22일부터 4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크라우드 펀딩에서는 스페셜한 리워드를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먼저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최고 귀여움을 담당하는 수수께끼 고양이 '다이진'의 패턴으로 이뤄진 잠옷이 있다. 또 영화 속 장면을 담은 쉬폰 포스터는 '스즈메의 문단속'이 선사할 감동을 더 오래 간직하게 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 속 열쇠 목걸이를 그대로 재현한 굿즈를 비롯해 목걸이와 마우스패드 등 다양한 리워드가 준비돼 있다.
또 댄댄컴퍼니의 크라우드 펀딩에서는 '스즈메의 문단속'과 더불어 전 세계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너의 이름은.' 굿즈인 타키 하프문 티셔츠, 미츠하 잠옷, 쉬폰 포스터 등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대원씨아이와 댄댄컴퍼니의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8일 개봉한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