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19
게임

'나이트 워커', 신규 캐릭터 '일렉트로' 출시…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3.03.02 18:15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나이트 워커’에 신규 캐릭터가 출시됐다.

2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신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에 신규 캐릭터 ‘일렉트로’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는 ‘아폴로 주식회사’의 실험실에서 태어난 슈퍼인간으로, 비인간적인 실험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생존자이자 최고 등급의 전기 능력자다.

세포 분열로 발생하는 전력을 증폭해 체내에 축적하고 활용할 수 있으며, ‘일렉트로’라는 이름도 대중들이 그의 압도적인 전기 능력을 신격화하며 붙인 별칭이다. ‘일렉트로’는 하이테크 전기 능력자 ‘테슬라’와 폭주하는 자기장의 ‘매그니토’로 전직할 수 있다.

‘테슬라’는 ‘일렉트로’의 냉철하고 계산적인 성격이 극대화된 클래스로, 체내 전기를 흡수하고 폭주를 막아주는 ‘펄스 링’을 착용해 더욱 정교한 능력 활용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스킬로는 핀 판넬을 소환해 대상 지점을 레이저로 공격하는 ‘레이저 웹’이 있다.

반면, ‘매그니토’는 전기 폭주 상태를 의도적으로 유지하는 클래스로, 강력한 자기장 능력을 얻은 대신 신경 손상으로 극심한 성격 변화와 정서적 불안을 앓고 있다. 대표 스킬로 특유의 붉은 자기장 폭풍을 일으켜 모든 대상을 끌어오는 ‘킬로노바’를 사용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용자들의 원활한 ‘일렉트로’ 육성을 돕기 위해 ‘번개 같은 레벨업! 일렉트로 성장 미션 이벤트’를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일렉트로’로 튜토리얼 완료부터 100 레벨 달성까지, 총 18 단계 미션을 통해 ‘일렉트로 영웅 장비 상자’, ‘특수한 슈뢰딩거 감정석’, ‘부푼 꿈의 조각’ 등 풍부한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포장지’, ‘아르카나’, ‘레드 스페이드 더스트’와 ‘원석’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는 ‘일렉트로의 짜릿!한 특별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29일까지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갤포드와 함께하는 신입 워커 넥슨캐시 지원 이벤트’를 진행해, 캐릭터 레벨 달성 구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과 넥슨캐시 총 17,000원을 지급한다.

한편, ‘나이트 워커’의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