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8:26
게임

드디어 하루 남았다!…‘서머너즈 워’,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 앞두고 일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23.02.27 16:4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서머너즈 워’와 어쌔신 크리드‘의 컬래버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7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단 하루 앞두고 마지막 티저를 공개했다.

컴투스는 최근 두 레전드 IP(지식 재산권)인 ‘서머너즈 워’와 ‘어쌔신 크리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하고 영상과 개발자 노트 등을 통해 업데이트를 예고해왔다. 지난 25일부터는 공식 SNS를 통해 ‘서머너즈 워’와 ‘어쌔신 크리드’의 역대급 만남을 기념한 일러스트를 순차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는 에지오, 카산드라, 에이보르, 바예크, 알타이어 등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를 대표하는 주인공들과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이 환상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질주하는 모습을 그렸다.

앞서 두 차례 공개된 일러스트에서는 각각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과 어쌔신들이 비장하게 도열한 모습, 이들이 함께 ‘어쌔신 크리드’ 대표 스킬인 신뢰의 도약을 펼치는 모습 등을 담아내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해당 일러스트들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직후 공식 카페를 통해 PC·모바일 배경화면용 사이즈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될 이벤트 및 보상도 예고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태생 5성 빛 속성 알타이어를 무료로 지급해 이용자 누구나 컬래버 오리지널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이 밖에도 콘텐츠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억 8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 누적 매출 3조 원을 기록하며 세계 시장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오는 28일 가장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어쌔신 크리드’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새로운 재미를 더하고, 오랜 시간 두 IP를 즐겨온 글로벌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사진=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