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이시언의 주사를 폭로했다.
지난 25일 이시언의 유튜브 채널 '시원's쿨'에는 '서로 하고싶은 말만 하다가 끝난 고품격 2MC 토크쇼 찐친토크 정은지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이시언의 절친 정은지와 함께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이시언,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술꾼' 정은지가 나온 만큼 술에 대한 얘기가 빠질 수 없었다.
기안84는 '태계일주' PD, 이시언과 함께한 술자리를 떠올리며 "그날 밤에 술을 너무 많이 먹었다. 자고 있는데 자꾸 신음소리가 났다. (이시언이) 아이고.. 하면서 형수님이랑 전화하는데 '내가 미안하다' (라고 했다)"라며 이시언의 주사를 폭로했다.
갑작스러운 폭로에 민망해하던 이시언은 "술 많이 먹지 말라고 했는데 진짜 죽을 때까지 마셨다"며 서지승에게 사죄까지 한 이유를 밝혔다. 이시언은 지난 2021년 배우 서지승과 결혼했다.
한편, 이날 정은지와 이시언은 '응답하라' 이전부터 존재했던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이시언은 "사실 정은지 씨가 데뷔하기 전에 얘 모교에서 '친구'를 찍었다"고 전해 놀라움을 주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이후 계속해서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이시언과 정은지.
정은지는 "'응답하라' 끝나고 여러 작품들을 하면서 오빠한테 '은지야, 너 그렇게 하면 안돼'라고 한 번씩 전화가 왔었다"고 농담하자, 이시언은 "내가 언제 그랬어!"라며 당황했다. 그러면서 "연기 부분에 대해서는 잘 얘기 안 한다. 단지 '이렇게 하면 어떨까?'라고 말할 뿐이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 = 유튜브 '시원's쿨'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