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7:09
연예

유세윤 맞아? 치마·탈색 헤어·퍼재킷 '웃음기 빼고 파격'

기사입력 2023.02.24 15:3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유세윤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에스콰이어'가 개그맨이자 가수 유세윤과 함께한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유세윤은 웃음기를 덜어내고 파격적인 스타일을 소화했다. 치마를 비롯해 퍼 재킷, 탈색한 헤어스타일 등 패셔너블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능숙하게 연출했다.

유세윤은 매주 수요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를 비롯해 개인 SNS와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내를 향한 힙합 디스곡 ‘Mother Soccer (Feat. 수퍼비)’에 이어 사죄곡 ‘내 안에’를 연달아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그는 '에스콰이어'와의 인터뷰에서 아내를 향한 디스곡이 탄생하게 된 배경과 이를 처음 들었을 때 아내의 반응 등 제작 비화를 이야기했다.



이 외에도 피처링으로 참여한 래퍼 수퍼비와의 비하인드, 뮤직비디오가 19금 판정을 받게 된 배경에 대해서도 모두 털어놓았다.

유세윤은 화보 촬영 외에도 신곡 ‘Mother Soccer (Feat. 수퍼비)’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사전 작사 없이, 녹음실에 들어가 처음 부른 랩이 이 곡의 가사로 사용됐다는 후문까지 전했다.

이번 화보는 '에스콰이어' 2023년 3월호와 '에스콰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세윤의 신곡 ‘Mother Soccer (Feat. 수퍼비)’ 라이브 영상은 '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에스콰이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