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1:27
스포츠

손연재, 싸이월드 일촌 리듬체조 갈라쇼 초대한다

기사입력 2011.05.20 13:48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리듬체조의 간판' 손연재(17, 세종고)가 20일 싸이월드 드림캠페인에 자신의 c로그를 개설하고 네티즌의 응원을 요청했다.

손연재는 지난해 11월에 열린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며 국내 리듬체조의 가능성을 열었다. 손연재의 꿈은 내년 영국 런던올림픽에 출전해 자신의 기량을 선보이는 것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꿈을 향한 손연재의 열정과 도전이 드림 캠페인의 취지와 맞아 드림피플로 선정했다.

SK컴즈는 싸이월드 일촌들이 손연재 선수를 직접 응원할 수 있도록 오는 6월 11일부터 이틀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Rhythmic All Stars) 2011’에 일촌들을 초대하기로 했다. 이번 갈라쇼는 세계 최정상의 리듬체조 올스타들이 참가하는 무대로, 손연재에게는 세계 선수권 및 런던 올림픽을 앞두고 세계 탑랭커 선수들과 한 무대에 서며 자신감과 기량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오는 31일까지 손연재 선수의 싸이월드 C로그(http://c.cyworld.com/yeonjaedream)를 통해 손연재의 꿈을 응원하는 일촌 중에서 총 25인을 선정, 갈라쇼에 초청하며 공연 후 손연재와 함께 사진촬영의 기회도 제공한다.

드림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손연재는 "(올림픽 출전은) 상상도 할 수 없던 일이었지만 광저우 아시안게임 이후 월드컵 시리즈 등 많은 경기에 출전하면서 점점 올림픽 출전에 대한 꿈을 키워가기 시작했다. 올림픽 무대에서 리듬체조는 물론 한국의 위상도 드높이는 선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 = 손연재 (C) 프레인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