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07
연예

KBS, 공영방송 50주년 콘서트…위클리 조아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3.02.24 13:0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공영방송 50주년 콘서트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이 오는 3월 3일 KBS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지난 23일 KBS Kpop 유튜브 채널에 프로그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흑백 영상 속 밝게 켜진 조명과 온에어를 알리는 시계를 통해 방송국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이어 긴 생머리와 깔끔한 정장으로 스타일링한 걸그룹 위클리(Weeekly) 조아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always been by your side(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있었다)"라는 문구를 통해 설렘을 불어넣는다.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반세기 동안 대한민국 희로애락의 모든 순간에 함께 한 공영방송 KBS가 지난 50년을 돌아보고 미래 50년을 기약하는 축제의 장이다.

이날 국민 배우 최수종과 채시라, 국민 예능인 강호동의 진행 아래 윤복희, 김창완밴드, 김종서, 더 블루(손지창, 김민종), 임창정, 다이나믹듀오, 거미, 알리, 박재정, 포레스텔라(Forestella), 스테이씨(STAYC)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가 총출동해 명품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오는 3월 3일 오후 7시 10분 KBS 1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KBS Entertain, KBS 레전드 케이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무료 방청 티켓은 KBS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진 = KB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