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싱어송라이터 오왠(O.WHEN)이 '성스러운 아이돌' OST 두 번째 주자로 합류한다.
23일 오후 6시 '성스러운 아이돌' OST Part.2 '그 시절'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방송 첫 주부터 이세계 대신관 램브러리가 대한민국 망돌 우연우와 몸이 바뀌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내며 생기발랄한 캐릭터들의 빅잼 시너지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 방송 말미 공개된 첫 번째 OST, 유승우의 '문득 내게 와'가 설레는 사랑의 감정이 느껴지는 곡 분위기와 산뜻한 보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성스러운 아이돌'의 두 번째 OST '그 시절'은 시간이 지나도 마음속에 빛나고 있는 추억을 회상하는 곡으로, 매력적인 기타 소리와 오왠(O.WHEN)의 유니크한 보컬이 만나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 시절'은 김기태의 ‘계절을 돌고 돌아’를 비롯해 민경훈, 김필, 전상근, 한동근, 백지영, 이하이 등의 보컬리스트들과 다양한 작업들을 진행해 온 작곡가 이기환, '우리의 디데이' OST를 통해 그와 함께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문씨가 의기투합해 탄생시켰다.
사진=도너츠컬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