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59
연예

에이핑크, '5인 완전체'로 팬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개최

기사입력 2023.02.23 11:1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가 팬 콘서트를 열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2023 APINK FANCONCERT Pink drive)'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이번 팬 콘서트 이름에 걸맞게 금방이라도 훌쩍 드라이브를 떠날 듯 핑크 컬러의 오픈 카를 탄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유로운 무드 속 에이핑크 특유의 활기 넘치는 에너지는 에이핑크 5인 완전체가 이번 팬 콘서트에서 선사할 색다른 드라이브에 더욱 호기심을 더했다.

에이핑크의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는 지난 2021년 12월 개최한 팬미팅 '핑크 이브(Pink Eve)'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5인 완전체 공연으로, 오는 3월부터 4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시작으로 홍콩, 대만을 거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공연까지 아시아 총 5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앞서 오는 4월 새 미니앨범 발표를 확정하고 약 1년 2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던 만큼 이번 팬 콘서트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쏠리고 있다.

한편, 데뷔 12주년을 맞은 에이핑크가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쳐 팬 콘서트에서 보여줄 환상의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