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10(너의 목소리가 보여 텐, 이하 ‘너목보 10’)’이 첫 방송일을 확정 짓고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너목보 10’ 티저 영상에는 ‘너목보’의 3MC 김종국, 유세윤, 이특의 모습이 담겼다.
남다른 재치와 입담으로 첫 시즌부터 ‘너목보’와 함께 한 유세윤과 이특, 그리고 시즌4부터 오랜 호흡을 맞춰온 김종국이 이번 시즌에서도 다시 뭉쳐 반가움을 더했다.
티저 영상 속 세 사람은 궁사로 변신, 진지한 눈빛과 흐트러짐 없는 자세로 과녁을 조준하는 모습이다. 연달아 10점 행진이 펼쳐졌고, 명중할 때마다 ‘당신의 열정에 명중’, ‘당신의 희망에 명중’, ‘당신의 감동에 명중’ 멘트가 등장하며 열정, 희망, 감동을 모두 잡은 ‘너목보’의 귀환을 예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다음은 당신의 마음에 정조준’이라는 문구는 이번 시즌에서도 어김없이 깊은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열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너목보’에서는 한층 다이나믹한 포텐을 예고해, 과연 어떤 방식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2015년 첫 선을 보인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 그간 해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은 '너목보' 포맷은 27개국에 수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28개국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K-예능’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감동을 보탠 ‘너목보 10’은 오는 3월 22일 오후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사진=Mnet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