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찐친 여행'을 떠났다.
오는 3월 2일 첫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이 찐친 케미가 돋보이는 공식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포스터 속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의 케미가 눈길을 끈다.
볼 하트를 하고 있는 박명훈, 정석 하트를 그리고 있는 조진웅, 여유로운 미소로 여행을 즐기고 있는 듯한 최원영, 마지막으로 이런 형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웃음 짓고 있는 권율의 모습이 담겨있는 것. 형형색색 옷들은 물론이고, 각기 다른 표정들이 이들의 여행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들은 지역에 따라 사계절을 넘나드는 스페인의 광활한 자연 앞에서 극한의 상황을 마주해 멘붕에 빠지다가도, 절친들과 함께 떠나는 첫 캠핑 여행답게 설렘과 낭만을 제대로 즐겼다는 후문.
누구나 꿈꾸는 로망 중 하나인 절친과의 여행을 떠난 네 사람의 우정이 이번 여행을 통해 어떤 변화를 맞게 될지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핑 예능 프로그램이다.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은 오는 3월 2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tvN '텐트 밖은 유럽'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