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58
연예

양재웅, 서울시 홍보대사 위촉…"정신건강에 관심 갖도록 노력"

기사입력 2023.02.17 14:1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정신건강전문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이 서울특별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양재웅은 지난 16일 서울특별시청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이날 서울시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양재웅은 “홍보대사로 위촉해주신 것에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정신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고 공감하고 널리 알리고자 노력해주시는 것 같아서 서울시 관계자분들과 시장님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정신건강에 대해서 서울시민, 나아가 국민들이 정신건강에 대해서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자신들의 마음을 돌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양재웅은 형 양재진과 함께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을 시작으로 서울시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전문성을 활용해 서울시를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며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양재웅은 본업을 비롯해 유튜브·예능·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최근 전 세계의 커플 이야기를 전하는 스토리텔링 예능 프로그램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 출연,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서 학문적 시각과 고차원적 관점으로 사건에 신선한 시각을 제시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양재웅, 양재진은 심리 상담 전문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를 운영, 47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서울시, 박지영 기자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