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2:43
연예

'아들 바보' 이석훈 "오픈카 살 이유 생겼어" (다시갈지도)

기사입력 2023.02.16 17:3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다시갈지도’ 이석훈이 아들을 위해 오픈카 구매를 희망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16일 방송하는 ‘다시갈지도’는 ‘행복이 두 배가 되는 가족 여행지 베스트 5’ 순위를 공개하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개그맨 샘 해밍턴이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날 '다시갈지도'에서는 부자(父子) 대리여행자가 괌을 소개한다. 힐링이 가득한 청정 파라다이스인 괌은 쾌적하고 맑은 날씨부터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글 트레킹, 해안 절벽 구경, 천연 동굴 수영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파갓 케이브, 아름다운 자연 경관 등 다양한 관광 요소가 여행 욕구를 절로 불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석훈을 사로잡은 건 부자가 함께 오픈카를 타고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5살 된 아들을 둔 이석훈은 유명한 아들 바보다. 이석훈은 “오픈카를 사야할 이유가 생겼다”면서 아들과의 둘만의 여행을 꿈꾸기 시작했다.

나아가 부자가 함께 모닝 조깅을 하는 모습을 보며 연신 부러운 눈빛을 반짝이는 등 천혜의 자연 경관 속에 함께하는 부자 여행을 보며 아들과의 괌 여행을 계획해 현장의 미소를 터트렸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가족 여행 베스트 5’편은 오늘(16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사진= 채널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