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40
게임

'그랜드체이스', 신규 영웅 '세르딘(T)' 등장…다양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3.02.14 11:5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영웅이 등장했다.

14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영웅 '세르딘(T)'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치유형 '세르딘'의 전직 캐릭터 마법형 ‘세르딘(T)'가 추가된다. ‘세르딘(T)’는 생명 속성 마법형 영웅으로 전직 개방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세르딘(T)'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금일부터 ‘세르딘(T) 전직! 퍼스트 바이올렛 이벤트’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누적으로 사용한 기력에 따라 세르딘(T) 전용 ‘영혼각인 큐브’, ‘영혼의 정수’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수의 게임 내 이벤트도 준비됐다. 금일부터 일주일간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이벤트'가 진행되며, 미션 수행 후 SS 영웅들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면 ‘영혼 각인 큐브’, ‘(신) 특별 승급 인장’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는 일주일간 ‘묵혼 2기 봉인 구슬 소환&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모험 던전이나 폭풍 성장 던전 클리어하면 ‘봉인구슬 열쇠’를 얻을 수 있고, 이를 소환 상점을 통해 묵혼 테마 아바타의 부위별 선택권(복장, 무기, 머리, 얼굴), 묵혼 액세서리(상, 중, 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8일부터 ‘빙고 위크!’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모험 던전을 플레이하면 영웅 경험치, 골드, 진화 큐브, 장비 제작 재료 드랍률 2배 버프가 적용된다. 

한편,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