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3.02.10 16:40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GTA 온라인이 신규 이동 수단을 추가했다.
10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 수단 클라시크 브로드웨이를 출시하고,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규 이동 수단 클라시크 브로드웨이가 추가되었으며,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구매할 수 있다.
택시 작업에서 승객 50명을 태워주면 1950년대를 연상시키는 클라시크 브로드웨이의 다운타운 캡 회사 상징을, 16일까지 클라시크 브로드웨이를 획득하면 로스 산토스 상징을 증정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오는 16일까지 로그인만 해도 발렌타인 블레이저와 깨진 하트 펜던트를 얻을 수 있으며, 아뮤네이션과 무기 밴에서는 구젠버그 스위퍼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기 밴에서는 이번 주 특가 상품으로 다양한 무기와 방탄복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GTA+ 회원에게는 할인 혜택이 두 배로 적용된다.
너 없으면 못 살아와 샷건 결혼식에서는 세 배의 보상을, 공중전화 암살 완료 시 1.5배의 보너스 달러와 RP를 제공하며, 일부 커뮤니티 시리즈에서도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클라시크 브로드웨이, 알바니 루즈벨트 밸러, 오버플로드 엔터티 MT 등 이동 수단 5종을 선보이며,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듀바치 JB 700W와 디클라스 맘바를 판매한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엠페러 벡터, 바피드 도미네이터 ASP, 아니스 레무스를 시승할 수 있고, 추격전 레이스에서 이틀 연속으로 우승하면 경품으로 오베이 8F 드래프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모든 의상점에서 정장 재킷과 드레스, 모든 아케이드와 관련 업그레이드 및 개조, 아케이드 게임기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