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2월 한국 영화 기대작인 '카운트'(감독 권혁재)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CGV는 카카오 무비오픈런 14번째 작품으로 '카운트'를 선정하고 오늘(9일)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무비오픈런은 영화 개봉 전 영화에 대한 심층 소개와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전용 관람권과 굿즈를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CGV는 지난해 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 무비오픈런을 처음 론칭해 영화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22일 개봉하는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렸다.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진선규가 선생님 시헌 역을 맡았다. 또 성유빈, 오나라, 고창석, 장동주 등이 출연해 신선한 조합을 선보인다.
'카운트' 라이브 방송에서는 영화의 관람 포인트와 전용 관람권을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카운트' 전용 1+1 관람권은 1만 6천 원,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일반 영화 관람권은 1만 1천 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영화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매점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팝콘(L) 1개와 탄산(M) 2잔으로 구성된 CGV콤보는 7천 원, 탄산음료와 함께 제공되는 갈릭스노윙 핫도그는 5천 5백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카운트'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라이브 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한국 영화 기대작인 ‘카운트’를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시면 좋겠다. 실내 마스크 해제로 활기가 돌고 있는 극장을 방문해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비롯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올리브영, 쿠팡, CJ온스타일 등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CGV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영화 소개뿐만 아니라 관련 굿즈 및 특별관 관람권을 판매하여 영화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