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스페인으로 떠났다.
오는 3월 2일 첫 방송되는 tvN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캠핑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에는 배우 조진웅을 중심으로 최원영, 박명훈, 권율까지 4인방이 모여 스페인으로 향한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네 사람의 케미와 예능 적응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여기에 그간 방송에서 보여진 스페인과 전혀 다른 스페인의 대자연을 볼 수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9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특별한 하모니로 ‘텐트 밖은 유럽’ 사중창을 선보여 이들의 여행도 화음만큼 조화로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티저 영상을 살펴보면 횡단보도에서 비틀스 애비로드의 표지를 따라 해보자는 권율의 말에 제각각 다른 동작으로 어색하게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과연 네 사람이 ‘텐트 밖은 유럽’을 통해 어떤 캠핑기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지 호기심을 높인다.
한편,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은 오는 3월 2일 오후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tvN '텐트 밖은 유럽'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