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민트초코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했다.
지난 3일 이찬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ONE'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네 장의 콘셉트 포토에는 민트색 머리를 한 미소년의 이찬원의 비주얼이 담겨 있다.
주근깨에 꽃을 든 그의 모습은 그리스 로마신화 속 미소년 신을 연상시킨다.
그는 와이드 진에 흰 셔츠와 느슨한 타이, 교복을 연상시키는 착장, 페이스 스티커를 한 아이돌 비주얼, 그리고 반항미로 여심을 훔쳤다.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에는 연인 간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풍등'이 담겨 있다. 또한 '사나이 청춘', '바람 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번 먹자',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직접 작사에 참여한 '건배', 작사와 작곡에 모두 참여한 '오내언사' 등도 함께 담겨 있다.
현재 그는 이달 20일 컴백을 목표로 콘셉트 포토 및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다. 이찬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ONE'의 예약 판매는 1월 25일부터 2월 19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찬원의 더 넓어진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첫 정규앨범 'ONE'은 2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초록뱀이앤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