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30
연예

"가슴만 키우고"…'체대 출신' 이이경, 부실 하체에 굴욕 (놀뭐)

기사입력 2023.02.04 13:30 / 기사수정 2023.02.04 13:3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놀면 뭐하니?' 체대 출신 이이경이 상체에 비해 부실한 하체 근육이 들통난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과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놀뭐 체대 2023 동계 훈련' 이야기가 담긴다.

이날 체대 동기가 된 멤버들은 몸풀기 운동 ‘구간 달리기’로 땀을 뺀다. 특히 진짜 체대 출신 이이경은 “제가 하면 재미없다”라고 나서기 전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그는 말과는 달리 처참한 결과를 만들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든다는 후문이다.



평소에도 가슴 근육을 어필하며 운동 부심을 뽐낸 이이경의 몰락(?)에 하하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너 하체가 안 좋다”라고 지적하며 놀린다. 이어 신봉선은 “가슴(근육)만 키우고…”라고 거들었고 이미주는 “상체 운동만 했네”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한 마리의 거대한 펭귄 같은 정준하의 모습은 관심을 집중시킨다. 정준하는 마음처럼 따라주지 않는 몸에 엉덩방아를 찧는 몸개그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눈밭을 뒤흔든 둔탁한 소리에 다른 멤버들은 뒤에서 구경을 하는 단합력을 보여줘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체대 출신 이이경의 충격적인 결과를 비롯해, 반전 기록들이 나올 ‘놀뭐 체대생’들의 구간 달리기는 4일 오후 6시 25분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사진 =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