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개그맨 황제성이 해외가수 샘 스미스에게 영상 편지를 받은 소감을 전했다.
2일 황제성은 샘 스미스의 영상편지와 함께 "머선일이고 이 머선일이고!!!!!! 드디어 해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샘 스미스는 "제성 안녕. 한국에서 '언홀리'가 화제가 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킹 스미스, 정말 고맙다!"라고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황제성은 이에 대해 "샘 (샘서민수)아우가 답장까지 보내줬어유 ㅠㅠ 이제 우린 가족이야!!"라며 "Thank you so much sam smith♥"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샘 아우님 혹시 이거보면 부탁할게. 쓰고 남은 옷들은 해외 배송으로 나한테 보내줘. 진짜로 나 쓸데가 있어서 그래요"라며 "착불로 보내도 돼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황제성은 "이렇게 낳아주신 부모님 감사합니다"라며 샘 스미스와 닮은꼴로 화제된 자신의 외모를 언급했다.
그의 사진을 본 개그맨 김영철과 가수 황치열은 "너 샘스미스 닮은 거 어디서 시작됐어 빨리 말해 ㅋㅋ",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고, 배우 신현준은 "누가 너야?"라고 댓글을 달아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한편, 황제성은 샘 스미스가 지난 1월 발매한 신곡 'Unholy(언홀리)' 뮤직비디오 속 샘스미스의 의상과 안무를 따라해 화제가 됐다.
사진 = 황제성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