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33
연예

에픽하이, 美 그래미 수상 프로듀서진 함께한 글로벌 앨범 오늘(1일) 발매

기사입력 2023.02.01 09:55 / 기사수정 2023.02.01 09:5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데뷔 후 처음으로 글로벌 앨범을 선보인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Strawberry(스트로베리)'를 발매한다.

'Strawberry'는 에픽하이의 첫 글로벌 앨범으로 전 멤버가 작사∙작곡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해 에픽하이만의 독보적 감성을 녹여냈고, 해외 유수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닉 리(Nick Lee)와 다수의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한 뮤지션 팀과 협업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명과 동명의곡 'Strawberry'를 비롯해 'On My Way(온 마이 웨이)', 'Catch(캐치)', 'Down Bad Freestyle(다운 배드 프리스타일)', 'God’s Latte(갓즈 라떼)' 등 다섯 곡이 수록된다. 특히 갓세븐 잭슨과 마마무 화사가 각각 'On My Way', 'Catch'의 피처링에 참여해 색다른 감각을 선사한다. 

전 트랙의 작사∙작곡∙프로듀싱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한 에픽하이 멤버들은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적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한층 풍성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특급 작가진과의 협업으로 완성한 첫 글로벌 앨범 'Strawberry'를 통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에픽하이만의 색깔과 상징성을 펼쳐 보일 계획이다.

사진=아워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