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13
연예

"스타일리스트가 당부" 이하늬, 치마 입고 쩍벌…못 말리는 털털함 (하늬모하늬)

기사입력 2023.01.31 09:53 / 기사수정 2023.01.31 09:53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배우 이하늬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에너지 넘치는 쾌활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28일 이하늬의 개인 유튜브 채널 '하늬모하늬'에는 '24시간이 모자라는 스케줄에도 이 텐션이 가능하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쁜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하는 이하늬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먼저 이하늬는 촬영 전 자신을 찾아온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작가가 치마를 걱정하자 "괜찮다. 이럴까 봐 우리 스타일리스트가 어제 테스트를 한 번 해봤다. 다리를 꼭 오므려야 된다고 했다"며 쾌활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촬영 후 화보 촬영에 도착한 이하늬는 박소담에게 "나 오전에 '유퀴즈' 했다. 얼마나 울었는지, 진상. 진상"이라며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또 '놀라운 토요일' 촬영 전에는 치마 속에 감춰진 트레이닝 바지를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촬영 대기 중이던 이하늬는 불쑥 "밑에 보실래요?" 하더니 트레이닝 바지를 공개하며 "이런 기묘한.. 싹 가려서, 아무 일도 없는 듯. 내 다리는 소중하니까"라며 해맑게 웃어 보이기도 했다.

사진 = 유튜브 '하늬모하늬'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