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6 14:16
연예

이국주 "박명수, 신인 때 기술 배우라고…타로·디제잉 배웠다" (라디오쇼)

기사입력 2023.01.16 11:40 / 기사수정 2023.01.16 11:40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신인 시절 박명수와 있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데뷔한 지 5년이 됐을 때 박명수에게 들었던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국주는 "데뷔한 지 5년이 됐을 때 박명수 선배님이 '더 늦기 전에 기술 배워. 지금까지 안 된 거면 안 되는 거야'라고 말하셨다"고 밝혔다. 이국주의 깜짝 발언에 박명수는 당황해했다.

하지만 이국주는 "그때는 선배님이 말 한 번 걸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영광이었다. 또 그게 선배님이랑 하나의 에피소드가 된 것 아니냐. 그 말을 듣고 그래, 방송이 없다고 무조건 쉬는 건 안된다는 생각에 여러 가지를 배웠다"고 덧붙였다.

또 "뭘 배울까 생각했었는데 작가님이 너는 말 잘하니까 타로같은 거 공부해도 좋겠다라고 말하셨다. 그래서 이틀 만에 70장이 넘는 카드를 다 외웠다. 과외까지 받아서 집에 오는 손님들을 봐 줬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디제잉을 배우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국주가 "박명수 선배님도 그렇고 나래 씨가 하고 있으니까 안하려고 했는데 너무 배워서 싶어서 배우기 시작했다. 배운 지 이틀 됐다"라고 말하자, 박명수는 "이틀 가지곤 안 된다. 계속 해야지 많은 사람들 앞에서 할 수 있다"며 선배 디제이로서 격려했다.

사진 =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